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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체계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귀기울이는
리딩투자증권입니다.

민원처리 프로세스

투자자가 리딩투자증권(민원담당부서)으로 민원신청 및 접수를 하면 민원서류를 보완하여 리딩투자증권에서
		민원검토를 합니다. 투자자는 처리기간 연장통보를 할 수 있으며 리딩투자증권은 민원결과를 회신해줍니다. 또한 투자자는 재심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대외기관(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금융투자협회 등)을 통해 민원신청 및 접수를 했을 경우 대외기간에서 리딩투자증권으로 이관해주며 민원결과 회신 또한 대외기간을 통해
		투자자에게 회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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