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류와 마이크 이미지입니다.

리딩투자증권의 새로운 이슈 및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K-OTC시장 투자자 유의사항 변경 안내 2018년 12월 14일 121616
K-OTC시장 투자자 유의사항.pdf

안녕하세요. 리딩투자증권입니다.

항상 저희 리딩투자증권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금융투자협회에서 K-OTC시장의 건전성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K-OTC시장 투자자유의사항 일부내용을 변경하오니 투자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변경 전

 변경 후

▶ K-OTC시장은 자본시장법령에 근거하여 개설된 장외시장으로서 등록(지정), 해제, 공시 등 규제가 최소화된 시장입니다. 등록(지정)의 외형요건으로는 최근 사업연도 매출액이 5억원 이상이고 자본전액잠식이 아닐 것만을 요구하고 있으며, 기업의 계속성, 경영투명성, 경영안정성 등을 심사하는 질적 심사제도가 없습니다.

 ▶ K-OTC시장은 자본시장법령에 근거하여 개설된 장외시장으로서 신규등록(지정) 요건으로 최근 사업연도 매출액 5억원 이상, 감사인의 감사의견적정, 자본전액잠식이 아닐 것 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이에 따라 K-OTC시장에 등록(지정)되었다는 사실만으로 해당 기업이 우량하다는 것이 담보되는 것은 아닙니다. 기업의 내용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 투자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 다만, K-OTC시장은 규제가 최소화된 시장으로서 동 시장에 등록(지정)되었다는 사실이 우량기업임을 담보하는 것은 아니므로 기업의 내용을 충분히 검토하신 후 투자판단을 사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주문착오 방지를 위한 상품별 경고 및 보류 기준 안내 2018-11-06
다음글 시가단일가 및 장개시전시간외시장 거래시간 변경 안내 2019-04-19

화면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