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리서치

리서치 자료 이미지입니다.

전문가의 차별화된 투자정보로
든든한 투자길잡이가 되어드립니다.

리서치 서비스 업무(Research)

기업탐방, 기업분석 보고서 제공, NDR(Non Deal Roadshow) 개최, 외부 전문가 초빙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해 차별화된  투자 정보를
제공하며, 시장의 변화를 발 빠르게 파악하여 새로운 투자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금융투자협회 애널리스트 인적정보 공시
[기업분석]배럴(267790)-래쉬가드 No.1 브랜드 'BARREL' 리서치 2018년 01월 15일 5063
Leading_배럴_ 20180115.pdf

기업개요
각종 스포츠의류, 용품 및 캐쥬얼의류 제조, 유통 기업
`10년 ‘엑스엑스엘’로 설립, `13년 젠앤벤처스 합류, `14년 ‘BARREL’ 브랜드 론칭하며 래쉬가드 시장 개척.
제품별 매출비중(`17.3Q 누적 기준): 래쉬가드 41%, 전문 워터스포츠웨어(테크니컬라인 등) 34%, 워터스포츠용품(패션아이템 등) 21%, 애슬레 저웨어/용품 4%


투자포인트
1) 래쉬가드 No.1 브랜드의 국내 최고 워터스포츠웨어 전문 기업
① SNS마케팅, 배럴데이, 배럴콜라보레이션, 배럴걸 등 독창적이고 트 렌디한 마케팅을 통한 프리미엄 브랜드 인지도 정착. ② 면세점 등 프 리미엄 채널과 직영점 위주의 판매 전략으로 수익을 동시 추구. ③ 자체개발 원단, One-stop 국내 생산망을 기반으로 시장 반응을 보면서 시즌 중에도 신제품 개발 및 생산할 수 있는 ‘반응’생산 체제 구축.
2) 종합 스포츠웨어/용품 기업으로의 도약 기대
향후 공모자금을 활용하여 수영복, 애슬레저 및 화장품시장 본격 진출.
기존 충성 고객군인 젊은 여성을 타겟으로 한 요가, 필라테스, 러닝 등 애슬레저 제품군 확대. 배럴이 가진 다채로운 색상 이미지와 어울리는, 자외선차단/방수기능 등 워터스포츠에 특화된 색조화장품 출시 계획.


공모예정가는 `17년 추정실적 기준 P/E 11.1배~13.2배로 국내 비교 기업 평균 대비 20% 안팎 할인된 수준.
독창적 마케팅, 효율적 반응생산 체제, 프리미엄 채널 판매전략을 통한 고수익 및 국내 1위 브랜드 입지를 기반으로 관련 라인업 다변화를 통한 고성장 지속 전망.
공모주 제외 실질 유통물량 또한 11.8%로 제한적.


(당사 컴플라이언스의 결재를 받았습니다) 

이전글 [기업분석]한솔케미칼(014680)-'18년, Q 증가로 성장지속 2018-01-15
다음글 [기업분석]링크제니시스(219420)-Smart Testing + Smart Factory 2018-01-18

알아두세요!

  • 본 정보는 당사 고객의 증권투자를 돕기 위하여 배포되는 자료로서 어떠한 경우에도 무단으로 인용,복제,배포할 수 없습니다.
  • 본 정보는 투자자의 증권투자를 돕기 위해 제공되는 자료로서, 수록된 내용은 신뢰할 만한 자료 및 정보로부터 얻어진 것이나 당사는
    완전성이나 정확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고객의 주식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PDF 문서가 보이지 않는 경우 Acrobat Reader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Acrobat Reader 다운로드
화면상단으로 가기